세금계산서 발행에 대한공지[사업자고객님 필독]

안녕하세요 보내요입니다.
저희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익월에 해드리고있습니다. 
이해하기 쉽게 재설명 해드리자면 
9월1일부터30일까지의 결제금액은 10월1일부터31일 사이에 신청해주시면 10월중으로 발급이 됩니다. 
구매대행 수수료 부분에 관해 발급원하시는 경우 제목에 꼭 글 남겨주세요.
그리고 익월을 지나서 신청하시는경우 (예: 7월분을 10월에 신청하는경우) 에는 세금계산서 발급이 불가능합니다. 
발급일 :  매달 10일에 한번 , 월말(30또는 31일)에 한번 ,총 2번 발급 됩니다.
1:1문의 게시판에 아래 양식대로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
제목: 배송비용 (or 구매대행수수료 ) 세금계산서 발급요청
  
사업자등록번호:
상호명:
대표자명:
이메일: 

★사업자등록증 이미지 첨부 해주세요

업무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 
감사합니다.